ENG
고객지원
고객지원
A/S접수
G2POWER만의 특별한 AS를 경험하세요!
G2POWER의 모든 제품에는 위치기반 AS 처리를 위한 QR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단지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시면 AS접수 끝!!!.
복잡한 절차 없이 단지 QR코드 스캔만으로 즉시 AS 접수가 처리되며 접수된 AS건은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제품도 서비스도 G2POWER가 하면 다릅니다.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를 꼭 확인하세요!
가장 스마트한 AS접수 방법
  • STEP1. G2POWER의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를 확인 합니다.
  • STEP2. 스마트폰의 카메라 어플을 켜고 제품의 스티커를 비추면 G2POWER의 AS 접수사이트로 연결됩니다.(기종에 따라 QR를 스캔하는 어플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 STEP3. 메뉴에서 AS신청을 탭합니다.
  • STEP4. AS가 접수되고 제품정보를 확인한 담당자가 연락을 합니다.
  •  
  • ※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031-427-1261)
1:1문의 바로가기
지투파워(주)

본사.공장) 우.18628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초록로 868-12 (송산리 18-4)
Tel. 031)427-1261 / Fax. 031)427-1271 / Email. g2p@g2p.co.kr /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의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Copyright© G2POWER Co., Ltd. 2020-2021. All rights Reserved.